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모던하우스 분당 2001아울렛 그릇 세일 구경
    생활정보 2021. 7. 16. 22:25

    급하게 리빙용품이 필요해서 분당 2001아울렛 에 있는 모던하우스에 갔습니다. 마침 모던하우스 패밀리 브랜드데이여서 세일중이었습니다. 운이 좋았어요 


    딱히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편이 아니라 종종 스윽하고 구경만했었는데 자세히 보니 저렴하면서 퀄리티도 괜찮은 제품들이 꽤 있었어요.

     

    주방 테이블웨어 그릇외에도 리빙용품 기타 잡화등등 한 층이 모던하우스 였습니다.  예쁜 꽃무늬 접시 , 밥그릇 , 물병 7900원 9900원 으로 가성비 좋아보였네요 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modern house . 심플, 러블리 , 플라워 , 트로피컬 , 북유럽 등등 다양한 컨셉 코너들. 구경하기 좋더라구요. 7월 20일까지 트로피컬 하와이 시리즈40 % 세일이라니 !!! 

    여름 휴가 느낌 물씬나는 하와이안 트로피컬 컨셉의 그릇과 물컵 , 접시 , 보는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져요 

     

    모던하우스 냄비와 꽃무늬 물컵 . 냄비 가격은 29,900원 .

     

    베이커리 관련 접시들 . 유리접시 유리뚜껑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모던하우스 과일 디자인 접시와 유리잔 .

    레몬접시 레몬 컵 상큼상큼 

    이 소주잔 세트 귀엽지 않나요? 4잔 9900원 입니다. 과일 소주 같은거 먹으면 더 달콤할 거 같아요 

     

     

    모던하우스 심플 디자인 유리컵 , 화이트 접시 , 화이트 찻잔 입니다. 세트 29.900원 이네요. 세트 구성이 뭔지는 저도 모르겠네요. 홈카페유리컵 모던하우스에 방문해서 확인하세요 ! 

    블링블링 알록달록 색깔의 컵 . 트와이스 알콜프리 노래가 생각나는 유리컵 종류~~

     

     

    귀여운 와인잔? 샴페인 잔 . 

     

    2001아울렛 모던하우스 구경 재밌었어요. 

     

    저는 이 젓는 스푼 (머들러) 이 필요했어요. 다이소는 없을거 같아서 모던하우스 왔는데 종류가 꽤 있었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귤 , 딸기 , 레몬 , 꽃 모양의 머들러 . 너무 깜찍하고 러블리하죠? 이 머들러로 맛있는 음료먹으면 두배는 더 맛있을거 같아요. 고민되더라구요. 뭘 고를지요 

     

    여름에 어울리는 체리 머들러 , 그리고 심플한 모양의 옐로우 머들러를 골랐습니다. 지금 집에서 잘 쓰고 있어요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급하게 필요해서 2001아울렛 에 있는 모던하우스 에 갔는데 마침 있어서 다행이었어요. 이것 말고 주방 조리도구 몇개 사서 돌아왔네요. 저렴하고 디자인 괜찮고 가성비 좋은 상품들 사고 싶을때 와야겠어요 ! 구경거리도 많아요 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