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무인양품 롯데몰 수지점 내열유리컵 사옴
    생활정보 2021. 1. 9. 00:02

     

    無印良品

    무인양품 구경


    무인양품 특유의 분위기를 좋아합니다. 롯데몰 수지점 (성복역) 무인양품 다녀왔어요 . muji 는 그냥 심플한데 자꾸 구경하러 놀러가고 싶어져요 . 코로나 때문에 롯데몰도 북적이지 않고 조용한 편이었어요 . 성복역 무인양품 매장에 간 이유는 매장이 넓고 쾌적해서 입니다. 집에서 가까운데가 분당 롯데백화점에 있는 무지 매장인데 거긴 좀 답답하거든요 . 롯데몰 성복역 수지점 매장은 탁 트여서 있어서 좋아요 . 

    코엑스 무인양품 매장도 좋아합니다 코로나 이후로 못 간지 오래되었어요 . 강남역에도 리뉴얼 되서 오픈했던데 코로나 단계 떨어지면 구경하러 다녀오려고요 . muji 만의 심플 깔끔 정돈 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. simple is best ! 는 바로 무지를 보고 하는 말 같아요 . 사람이 없어 구경하기 좋았습니다. 

     

    무지 상점에서 가장 좋아하는 코너는 바로 리빙 파트 입니다. 자잘하고 이게 필요하나 ? 싶다가도 막상 써보면 생활이 편리해지는 느낌이랄까요 . 롯데몰 수지점 무지는 천장이 높아요 . 리빙 가구 파트와 의복 파트가 ㄱ자 모양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. 생활잡화 패브릭 목재 인테리어 구경 하기 딱 좋은 무인양품 . 

    자잘한 청소도구들 . 무지 빗자루 청소롤 도구함 등등 하나씩 사 모아야지 하는 아이템들 가득 . 무지에서 내열 유리시리즈 제품들이 나왔더라구요 . 내열유리물병 이 있길래 들어봤는데 엄청 가벼웠어요 ! 내열유리 티포트라고 하는게 좋을까요? 가운데 여과기가 있는데 분리됩니다.  사이즈는 S,L 사이즈 2 타입이구요 .가격은 19900원 , 22900원 이예요. 

     

    무지 내열유리포트 지인한테 선물로 줬는데 파를 자주 마시는 타입이라 유용하더라구요 . 내열온도차는 120도 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MUJI 내열 유리 주전자 사진을 가까이서 찍은게 없어서 무지 공홈에서 가져 왔습니다 . 아래 참고 .

    여과기 분리 타입이라 씻기에 편하고 들었을때 엄청 가볍습니다. 왜 주전자 포트들은 좀 묵직 하잖아요. 이건 가벼워서 자주 쓸거 같아요. 작은사이즈가 19900원인데 얼마전에 16900원인가 세일했었거든요. 그래서 다시 세일하면 사려고 포트는 다음으로 미뤘네요 

     

    이번에 사온건 내열유리잔 입니다. 컵 받침과 티컵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것도 엄청 가벼워서 플라스틱 물컵 같기도 했어요. 세트이지만 별도 구매라서 컵받침은 13,900원 티컵은 8,900원 입니다.

     

    둘다 전자렌지 사용 가능이라 써 있습니다. 단 전자레인지 외 가열조리용으로 사용 금지입니다. 홈카페 티카페 용으로 제격 ! 가볍다는 데 일단 한표 입니다. 

    무지 검은콩차를 따르는 영상 입니다. 찻잔  이라 자주 따라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.그래도 무난한 유리물컵 사용으로 좋네요 . 무지 매장가면 한 병씩 음료를 사마시는데요 검은콩차는 엄청 고소하네요 .하지만 제 취향은 아닌걸로 ㅎㅎ

    찻잔이랑 몇개 주섬주섬 사봤습니다. 샐러드 볼용으로 산 유리접시 . 일부러 소식하려고 작은 사이즈 접시로 골랐어요. 

     

     

    1인가구 용품으로 쇼핑하기 좋은 무인양품 ! 자주 JAJU 도 좋지만 전 무지가 더 좋네요 . 비싼감이 있긴 하지만요...

    다른 무인양품 생활용품도 샀는데 다음 포스팅에 올리겠습니다 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